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공지사항 게시판입니다

게시판 상세
[ 수제화 공지사항 ]
에이커스터머 (ip:) 평점 0점   작성일 2015-08-05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1119

A.CUSTOMER HANDMADE SHOES GUIDE

에이커스터머 수제화 가이드 안내


구매 전 필독 부탁 드리며, 정확한 내용 확인 후 구매 부탁 드립니다. 미 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




프리미엄 슈즈는 브랜드 ROMANTICMOVE 에서 HIGH QUALITY 로 제작되는 슈즈입니다.

주문 후 제작이 이루어지는 수제화 상품으로 제작 기간은 평일 기준 약10~12일 (주말/공휴일 제외) 이며

가죽변경 & 굽높이 조절 등 기호에 맞는 슈즈로 제작할 수 있으며, 기본 사이즈 제작 시 사이즈 교환 1회까지 가능한 상품입니다.

아래 가이드를 꼭 확인 하시고 부담 없이 주문 하시길 추천드립니다.





개인 오더 및 구두 옵션 변경

  • 에이커스터머에서 판매되고 있는 수제화 상품은 제품마다 사이즈 정보가 다를 수 있으니 상세 이미지 내 사이즈TIP 를 확인 후 주문 부탁 드립니다.
  • 제품 가죽 및 색상 & 굽 높이 변경이 가능합니다. 콜 센터 및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.(가죽 & 굽높이 변경에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)
  • 키높이 안굽 추가 (+1cm) 희망시 주문 옵션에 선택가능 합니다 주문 옵션란에 키높이 추가가 없는 제품은 문의 부탁드립니다.
  • 본 수제화 상품은 국내(made in korea) 핸드메이드 슈즈입니다. 
  • 밑창 (루버솔 & 홍창) 시멘트 공법으로 튼튼하게 제작됩니다.


품질 보증기간 및 수선 서비스

  • 품질 보증 기간은 구매 날짜 기준으로 1년이며, 소모성 항목이 아닌 부분에 대한 훼손은 보증기간 동안 무상으로 A/S처리됩니다.(택배비 고객부담)  
  • 소모성 항목: 뒷굽 교체.창 교체 등 / 소모성 항목은 품질 보증기간과 무관하게 수선비가 발생합니다.
  • 고객 과실로 인한 심한 손상의 경우 수선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. (보관, 관리, 착용 부주의로 인한 파손, 구입 후 1년 경과 시)
  • 단종 된 상품의 경우 수선이 불가능하거나 타 부자재로 대체 될 수 있습니다.
  • 수선비를 필요로 할 경우, 제품을 박스에 안전하게 포장하여 수선이 필요한 부분을 메모 또는 게시판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

교환 & 환불

  • 제품의 하자 또는 불량이 있을 시 100% 교환/환불 가능합니다. 
  • 주문 제작되는 수제화 제품이므로 고객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. 또는 제작 중에는 변경&환불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• 제품 시착 하실때 제품이 손상된 경우 교환&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  • 사이즈 선택 실수로 인한 교환은 1회 가능하며, 추가 옵션 선택시 (덧댐/키높이/레더솔/형태변경/굽변경/발볼수정) 교환&환불은 불가능합니다.
  • 사이즈 교환시 추가 옵션이 포함되어있는 상품은 교환이 불가능합니다.
  • 사이즈 교환 및 환불은 제품 수령 후 일주일(7일)내에 고객센터 및 게시판을 통해 접수 해주셔야 가능합니다.


제품 제작 기간

  • 주문일(주말/공휴일 제외)로 부터 10~12일 소요됩니다.
  • 추가 디테일한 옵션 추가 & 변경 시 제작기간은 4~7일정도 추가로 소요됩니다.
  • 제품의 재고가 확인되거나 DP 상품 확인 시 1-2일내 배송 가능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  • 제작 완료 후 검수가 완료되면 배송 처리가 되며, 배송 기간은 택배사로 부터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